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터넷 구매하면 다음날 배송되는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이용해 캡슐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합니다. 일반 주문방법과 비슷하지만 중간중간 tip(팁)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구매하기전에 꼭 알아야할 사항들!

 

  • 스마트폰으로 캡슐 커피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어플리케이션) 설치가 필요합니다. 앱 설치없이 주문도 가능하지만. [Tip] 이렇게 구매 할 경우 결재시 오류가 발생 될수 있어 번거움이 생깁니다. 왜냐하면 결재관련은 네스프레소 클럽에 전화해야하며, 확인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앱 설치후 주문을 진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앱 설치시 아래 로고가 있는 앱 설치를 하셔야합니다. [Tip] 네스프레소, 네스카페는 모회사가 네슬레로 같지만 다른 브랜드임으로 캡슐 호환이 불가능합니다. 

 

  • 컴퓨터 구매시에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결제와 보안 프로그램 설치후 주문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진행시 중요내용!

 

  • 회원가입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로 할것인지? 일반 개인으로 할것인지? 상관은 없지만 네스프레소 회원가입시 이름이나, 회사명이 너무 길면 오류가 나올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는 회사명이 너무 길거나, 외국인이 한국이름으로 가입시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주소와 연락처는 반드시 기입을 해야합니다. 배송기사님이 연락했을 때 연결이 안되면 클럽에서 전화가 오곤 합니다. 그래서 배송지와 연락처를 다시 확인하고 배송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 명칭이 비슷한 곳들이 많아 우편번호는 꼭! 기입해야합니다.

  • 가장 중요한 이메을은 로그인시 ID와 같아서 잘못 입력하면 네스프레에서 보내주는 각종 이벤트 소식과 할인내용, 그리고 캡슐 주문시 배송관련 착오시 연락및 이메일을 통해 전달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메일은 반드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네스프레소 머신기를 여러개 사용해서 회원 계정도 몇개가 되어, 클럽에 문의도 꽤 많이 했었습니다. 

 

▶ 캡술 주문방법을 알아보자

 

로그인후 커피를 주문하기 전에 어떠한 캡슐을 주문할지 먼저 확인해야합니다. 오리지널 머신과 버츄오 머신이 있기에 각 머신간 캡슐 호환이 되지않기에 잘 확인해서 주문해야합니다. 

 

네스프레소-캡슐커피-주문방법-재활용백-신청수거

 

원하는 캡슐을 선택한 후 장바구니로 이동을 합니다. 혹시나, 재활용 백이 필요하거나, 회수가 필요할 경우는 액세서리 항목으로 이동하여 재활용백 신청과 수거 수량을 변경 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완료되면 장바구니로 이동해 결제를 진행하면 끝납니다. 단, 해외카드는 불가능하며, 국내에서 발행된 카드로 결제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