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베스트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식품군으로 전 세계에서 유명한 스위스에 위치한 네슬레 자회사인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홈카페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양한 캡슐커피 머신 중 선택에 있어 고민이 되시는 분들에게는 참고할만한 정보들을 정리했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은 2가지로 나뉘어지며 19 압력 방식으로 추출하는 오리지널 커피머신과 빠르게 회전하면서 커피를 내리는 버츄오가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베스트 5 - 라티시마 원

라티시마 원, 에스프레소와(40ml) 룽고(110ml) 진한 커피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우유와 함께 즐길수 있는 커피, 라테 그리고 카푸치노를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캡슐 머신입니다. 색상은 3가지로 블랙, 크림 화이트, 브라운 세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라티시마의 최대 장점은 스팀을 이용한 뜨거운 우유와, 카푸치노 거품을 만들 수 있으며, 세척도 쉬워 관리가 어렵지 않습니다.   

 

라티시마원

 

베스트 4 - 에센자 미니 C30 / D30

에센자 미니, 심플하면서 작은 사이즈로 범용성이 좋은 커피 머신입니다. 작고 가볍기에 휴대가 편하기에 가정뿐 아니라 외부에서 사용도 편리합니다. 캡슐은 오리지널 캡슐만 사용이 가능하며, 모델명은 2가지로 나뉩니다. C형 모델과 D형 모델이며, 차이는 디자인의 차이입니다. C30 모델은 직사각형의 디자인이며, D30모델은 피라미드식 디자인입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그린 4가지의 색상을 가지며 추출방식은 에스프레소와(40ml) 룽고(110ml)입니다. 

에센자미니

 

베스트 3 - 픽시 C60 / C61

픽시, 오랫동안 판매량이 높은 머신입니다. 알루미늄 판넬로 튼튼하며 내구성도 좋은 머신이며, 쉬운 작동 방법으로 머신 사용간 사용자가 간편하게 문제 해결이 가능한 머신이기도 합니다. 색상은 초창기 출시부터 타이탄, 레드, 스틸, 클립(판넬 교체 가능) 이 있었으며, 현재는 타이탄과 레드 색상만 판매 중입니다. 추출방식은 에스프레소와(40ml) 룽고(110ml)입니다.

픽시

 

베스트 2 - 버츄오 플러스

버츄오 플러스, 위 세 가지는 고압력 19 바 추출이었다면, 버츄오 플러스는 센트럴 퓨전이라는 명칭을 가지며, 1 분에 약 7천 번 회전을 해서 원두에 뜨거운 물을 부어 커피를 내리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전추출의 큰 장점은 커피의 크레마층이 두텁고, 커피의 양도 40ml~414ml까지 캡슐 종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기에 최근 많은 사용자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버츄오플러스

 

베스트 1 - 시티즈 FL D112, D113

시티즈 FL, 베스트 1에 포함된 이유는 모던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 크롬 재질의 세련된 섬세함으로 약 10년 이상 판매가 되고 있는 모델입니다. 시티즈는 세월의 흐름에 따라 업그레이드되고 있으며, 시티즈 FL(페이스리프트)라는 명칭 즉 새로 다시 탄생된 의미를 가진다고 합니다. 오리지널의 추출방식과 19 압력을 통해 에스프레소와 룽고 커피를 기본으로 가진 캡슐 커피 머신입니다. 

시티즈

 

네스프레소에는 많은 커피 머신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판매량이 많다고 할 수 있는 머신 5가지를 확인해 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