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FFEE

네스프레소 커피를 화인해보자.

미트딥러닝 2020. 9. 5. 17:37
반응형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를 알아보겠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는 캡슐로 되어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캡슐식으로 만들었을까요?

그리고 캡슐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여러 궁금증이 다가와서 꼼꼼하게 찾아보고 정리 해봤습니다. 같은 궁금증을 가지셨던 분들에겐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캡슐커피의 장점은 어느 누가 커피를 내려도 똑같은 커피의 맛과 향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캡슐 커피는 가공된 직후 알루미늄 포켓에 진공 포장시켜 보관합니다. 커피 고유의 아로마 향을 보존하면서, 빛, 공기, 습도에 영향을 최대한 덜 받게 하면서 최상의 커피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을 사용하는 이유,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사용된 캡슐은 가공을 통해 다른 새로운 제품으로 탕생되며, 환경보호 그린산업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기준으로 네스프레소는 2003년부터 20년간 환경보호를 위해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이제 그린산업을 육성하려 하는데, 네스프레소는 2000년 초반부터 이런 프로그램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는 대체적으로 2가지로 추출방식인 에스프레소(40ml), 룽고(110ml)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가지며 쓴맛과 바디감을 주는 에스프레소, 룽고는 에스프레소보다 추출 시간을 길게 가져가며 진하 커피를 좀더 많은 양으로 즐길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반응형
댓글